SKT [T전화] T114 정보는 어디에 표시되나요?

SKT [T전화-FAQ] T114 정보는 어디에 표시되나요?
※ T전화 : 수/발신 화면과 통화 중, 통화기록(연락처 상세 포함), 통화 종료 화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연락처 : 최근 통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T [T전화-FAQ] T114 정보는 어디에 표시되나요?
※ T전화 : 수/발신 화면과 통화 중, 통화기록(연락처 상세 포함), 통화 종료 화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연락처 : 최근 통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T [T전화-FAQ] T전화 사용자만 T114에 사업장 정보를 등록할 수 있나요?
T전화 > T114 검색창 또는 T114 등록(링크) ​메뉴를 이용하거나 T전화 대표 사이트 > T114 센터를 이용하시면, 누구나 정확한 국내 사업장의 정보(상호/지점명,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업종, 부가정보 등)를 등록/수정/삭제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이 완료된 정보는 T전화 수/발신 화면과 T전화 검색 결과에 업체 정보가 표시됩니다.

※​ T114 등록은 별도의 비용이 필요 없는 무료 서비스이며, 검색된 업체 정보는 언제든지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

※​ T114 등록(수정)에 추가 증빙서류(ex. 사업자등록증)가 필요한 경우 T114 운영팀에서 별도로 연락(이메일 또는 문자)을 드립니다.

※​ 20개 이상 프랜차이즈 업체 등록이 필요한 경우 [프랜차이즈 접수](링크) ​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


SKT [T전화-FAQ] 찾는 곳이 T114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T114 검색 DB에 등록되지 않은 연락처는 검색 결과에 노출되지 않으며, 검색 DB는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

Tip! T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면, T메뉴 > [전화번호 정보 등록](T114 등록) 메뉴에서 "T114 업체 정보 등록"을 진행할 수 있고,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싶으신 경우, 이곳(링크)을 눌러 등록을 원하는 번호와 상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신 내용은 운영팀의 검수를 거쳐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T114 DB에 반영되며, 신청 내용에 대한 추가 확인을 위해 증빙서류(ex. 사업자등록증)를 별도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요청 결과는 다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ㄴ T전화 app > T메뉴 > 전화번호 정보 등록 > [등록/평가 기록]


SKT [T전화-FAQ] T전화/T연락처에서 제공하는 '검색창'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기본 연락처에 저장된 연락처 이외에 저장되지 않은 연락처라도 SK텔레콤 T114 DB 운영팀의 검수를 거친 200만 개 이상의 사업장 전화번호(T114)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상호를 모르더라도 필요한 업종명(은행, 치킨, 약국, 중국집 등)을 입력하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곳의 업체 정보뿐만 아니라 원하는 지역(다른 위치)을 선택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