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전화] baro 서비스 요금이 궁금하신가요?

SKT [T전화-FAQ] baro 서비스 요금이 궁금하신가요?
해외에서 T전화를 이용해 고품질의 데이터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SK텔레콤 가입자라면, baro(바로)로 전 세계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국내처럼 통화하세요!

baro UI는 아래의 버전(2019년 2월18일 오후 배포)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ㄴ안드로이드 T전화 : v7.2.0
   ㄴ아이폰 T전화 : v6.1.0
          (소프트웨어 iOS 12 이상)

baro 서비스 요금이 궁금하신가요?
1. 데이터 요금제 미가입 상태라도 Wi-Fi 환경에서는 한국 수. 발신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rry~~
T로밍 데이터 미가입 또는 데이터 로밍 미지원 국가(제3국) 발신 시 음성로밍(일반 로밍 모드) 요금이 적용되는 통화로 연결됩니다.

2. 체류국 현지 번호(호텔, 여행사 등) 발신은 일반 로밍(초록색 배경)으로 연결되며, T로밍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청구 차감(비과금) 혜택이 적용됩니다.
ㄴ단! 체류국이 아닌 해외 (제3국) 번호로의 발신은 일반 음성 로밍 요금이 청구됩니다.

Tip
(1) 해외 전화번호 발신 시 키패드 숫자 ‘0’을 길게 누르면 ‘+’ 코드가 입력되고 국가번호를 포함한 모든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ㄴT전화 키패드 상단 [한국▼] 영역을 선택하면 해외 국가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ㄴ국가번호 뒤 현지 유/무선 번호는 식별번호 맨 앞 ‘0’을 제외 후 입력하세요.
(2) T전화 앱에서 체류 국가 정보가 자동 갱신되지 않을 때는 T전화 탈퇴 후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주의! T전화 고유 설정값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3. 현지 Wi-Fi 품질 저하(또는 mVoIP 차단 방화벽) 및 데이터 연결이 실패되면 일반 로밍(초록색 배경) 모드로 연결되고 로밍 요금(음성 또는 데이터) 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T전화 baro 서비스 꼭! 알고 계세요!*
1) baro는 SK텔레콤 전용 서비스이며, 일부 요금제(ex. 3G 전용 요금제, HD Voice 불가 요금제,) 및 제조사 모델(ex. 해외 구매, 2G 전용, HD Voice 미지원)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HD Voice(LTE 음성통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3G 전용 휴대폰, HD Voice 불가 요금제) baro 이용을 위해 별도 신청이 필요합니다.

SK텔레콤 T로밍 고객센터를 통해 baro 지원 신청하세요. (+82-2-6343-9000 / 24시간 연중무휴, SKT 휴대폰에서 통화료 무료)​

2) 해외 출국 전 로밍 상품(ex. 원패스, 아시아 패스, 한중일 패스, 미주 패스, 유럽 패스 등등) 가입과 T전화 업데이트 버전을 꼭! 확인하세요.

3) 해외 로밍 중 T전화 업데이트를 하려면? 마켓(구글 or 앱스토어) 접속 후 'T전화'를 검색하세요.
 (단! Wi-Fi가 아닌 경우 가입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됩니다.)

4) 데이터로밍 요금제 또는 Wi-Fi 미이용 시, 데이터로밍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패킷 당 0.275원/1일 5천원 한도)

5) 로밍 상품 가입/설정/해지 는 로밍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
  ㄴ로밍 고객센터(국내 : 114 / 해외 : +82-2-6343-9000)  http://troaming.tworld.co.kr/
  모바일 T로밍 바로가기(해외 접속 시 데이터 접속료 무료) ​

6) 발신전화는 baro모드로 정상적이고, 수신전화가 "일반 로밍 모드"로 인입될 경우 T전화 app 탈퇴 후 재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PUSH KEY 가 응답이 없을 경우 다른 앱들과 동일하게  baro 수신 알림( PUSH)을 받을 수 없으며, T전화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T전화 설정값은 모두 초기화 됩니다.)

7) 안드로이드 OS 10(Q-os) 환경에서는 데이터 절약모드 또는 백그라운드 실행 차단이 설정되면 baro 통화가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상 : 통화는 연결되나 data 연결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 10초 후 자동 종료)

즉,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OS 10(Q-os) 환경에서 '데이터 절약모드 "설정 확인(off)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제조사,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설정 변경 방법  
[삼성]   휴대폰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절약 모드
[LG] 휴대폰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데이터 → (우측 더보기) → 데이터 절약 모드.



SKT [T전화-FAQ] baro 사용 기준은 이렇습니다.
해외에서 T전화를 이용해 고품질의 데이터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SK텔레콤 가입자라면, baro(바로)로 전 세계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국내처럼 통화하세요!

baro UI는 아래의 버전(2019년 2월18일 오후 배포)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ㄴ안드로이드 T전화 : v7.2.0
   ㄴ아이폰 T전화 : v6.1.0
          (소프트웨어 iOS 12 이상)

baro 사용 기준은 이렇습니다.
1. SK텔레콤 가입자라면 T전화 최신 버전을 확인하세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수정/개선 버전이 배포될 수 있습니다.
sorry~~
baro는 SK텔레콤 네트워크 환경에서 제공되므로, 타사 가입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T전화 최신 버전 확인 방법은?
  ㄴT전화 app 실행 > T메뉴 >고객센터 에서 현재 버전/최신 버전이 일치되는지 꼭! 확인하세요.
sorry~~
스마트폰 초기화 후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위해 2번 이상 앱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어요.

2. 해외에서 USIM 변경(단말기 교체 또는 슬롯 변경), 비행기 모드, 데이터 로밍 차단, 로밍 오토 다이얼 해제, 데이터 로밍 OFF, HD Voice 차단 및 미지원 환경에서는 baro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sorry~~
한국에서 일반 로밍(초록색 배경) 모드로 전화가 오거나, 걸린다면 꼭! baro 서비스 대상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자세한 상담은 24시간 언제든지 SK텔레콤 로밍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T전화 baro 서비스 꼭! 알고 계세요!*
1) baro는 SK텔레콤 전용 서비스이며, 일부 요금제(ex. 3G 전용 요금제, HD Voice 불가 요금제,) 및 제조사 모델(ex. 해외 구매, 2G 전용, HD Voice 미지원)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HD Voice(LTE 음성통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3G 전용 휴대폰, HD Voice 불가 요금제) baro 이용을 위해 별도 신청이 필요합니다.

SK텔레콤 T로밍 고객센터를 통해 baro 지원 신청하세요. (+82-2-6343-9000 / 24시간 연중무휴, SKT 휴대폰에서 통화료 무료)​

2) 해외 출국 전 로밍 상품(ex. 원패스, 아시아 패스, 한중일 패스, 미주 패스, 유럽 패스 등등) 가입과 T전화 업데이트 버전을 꼭! 확인하세요.

3) 해외 로밍 중 T전화 업데이트를 하려면? 마켓(구글 or 앱스토어) 접속 후 'T전화'를 검색하세요.
 (단! Wi-Fi가 아닌 경우 가입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됩니다.)
 
4) 데이터로밍 요금제 또는 Wi-Fi 미이용 시, 데이터로밍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패킷 당 0.275원/1일 5천원 한도)
 
5) 로밍 상품 가입/설정/해지 는 로밍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
  ㄴ로밍 고객센터(국내 : 114 / 해외 : +82-2-6343-9000)  http://troaming.tworld.co.kr/
  모바일 T로밍 바로가기(해외 접속 시 데이터 접속료 무료)

6) 발신전화는 baro모드로 정상적이고, 수신전화가 "일반 로밍 모드"로 인입될 경우 T전화 app 탈퇴 후 재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PUSH KEY 가 응답이 없을 경우 다른 앱들과 동일하게  baro 수신 알림( PUSH)을 받을 수 없으며, T전화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T전화 설정값은 모두 초기화 됩니다.)

7) 안드로이드 OS 10(Q-os) 환경에서는 데이터 절약모드 또는 백그라운드 실행 차단이 설정되면 baro 통화가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상 : 통화는 연결되나 data 연결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 10초 후 자동 종료)

즉,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OS 10(Q-os) 환경에서 '데이터 절약모드 "설정 확인(off)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제조사,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설정 변경 방법  
[삼성]   휴대폰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절약 모드
[LG] 휴대폰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데이터 → (우측 더보기) → 데이터 절약 모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