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