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MMS 전송이 안돼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MMS 전송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사용 중인 USIM카드를 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는 USIM이동성에 따라 원칙적으로 LTE USIM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차단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휴대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휴대폰 사용일자에 따라 부여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하향 및 상향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변경(상향/하향)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은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를 통하여도 가능 합니다.

다만, 아래의 사항처럼 제약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가입자가 미성년자/법인/개인사업자/외국인의 경우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기준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2. 소액결제 이용한도 금액은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명의변경 또는 기기변경 시 사용일수가 초기화 되어 소액결제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

4. 개통 후 익일 부터 소액결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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