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KT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제휴국 : 0.275원/0.5KB
- 비제휴국 : 2.2원/0.5KB
■ S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전세계 2.2원/0.5KB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는 익월 데이터만 당길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익월 데이터에서만 당겨쓰기가 가능하며. 신청 즉시 당겨쓰기 한 데이터가 우선 적용 됩니다.
(단 ,요금상품별 당겨쓰기 한도의 제약이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단말기A/S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3G음성09/12 요금제] mVoIP 이용가능한가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너무 안타깝게도 mVoIP는 이용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제휴국 : 0.275원/0.5KB
- 비제휴국 : 2.2원/0.5KB
■ S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전세계 2.2원/0.5KB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는 익월 데이터만 당길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익월 데이터에서만 당겨쓰기가 가능하며. 신청 즉시 당겨쓰기 한 데이터가 우선 적용 됩니다.
(단 ,요금상품별 당겨쓰기 한도의 제약이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단말기A/S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3G음성09/12 요금제] mVoIP 이용가능한가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너무 안타깝게도 mVoIP는 이용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