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단말기대금 중도완납(일시납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공통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단말기대금 중도완납(일시납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고객행복센터로 전화주셔서 요청하시면 납부가능하며, 신용카드(체크카드포함)를 통해서만 납부 가능합니다.
상세 상담은 아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OTA(Over The Air activation)는 휴대폰 개통에 필요한 작업절차입니다.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 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 #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 글로벌 OTA(Over The Air activation) :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는 작업절차입니다.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글로벌 OTA 개통 방법
1. 단말기 전원을 켜면 안테나가 확인됩니다.
2. 개통시작 문구가 보여집니다.
3. 안테나가 약 30초간 사라지며 개통 완료후 안테나 다시 뜨고 SMS가 도착합니다.

※ 주의 사항
1.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됩니다.
2.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되며,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에는 어떤 조작도 하시면 안됩니다.
3. 개통 완료 확인 방법 : 개통 완료 안내 SMS를 114로부터 수신하면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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