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LGU+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 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모바일(LGU+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