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기부도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는 환급금에 대한 기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855-1144)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부가세 환급 신청 기한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헬로모바일을 해지했는데 부가세 환급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당사 해지 고객님이라고 할지라도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 당사 가입 후 요금제 변경이 있었다면 본인인증 후 조회를 통해 환급 금액을 확인하고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개통 취소는 D+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상품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 취소 (재가입/해지) : 원상복구 불가.
■ 개통 취소 (타사 번호이동 포함) : 14일 이내에 개통 취소(타사 번호이동 철회 후 자사 재개통 포함)할 경우 자동 원복됨.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