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LGU+망
로밍 > 기타

제공되는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일시정지 가능한 케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해외근무/유학
- 비행기 티켓 등 해외 근무/유학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직장 내 해외발령으로 장기 체류 시 해당 법인의 해외 발령 확인 관련 공문서
- 해외 학교 입학확인서 (교환학생 합격 확인서도 인정 )
- 직업군(파일럿, 스튜어디스 등)으로 인한 해외출국이 잦음을 입증하는 재직증명서
※ 해외근무/유학으로 정지를 한 고객의 추후 재정지 요청 시, 기존 스캔서류 확인된다면 비행기 티켓 스캔 후 업무처리가 가능

② 해외체류/여행
- 비행기 티켓 등 해외체류/여행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해외체류 입증 가능한 거주지증명서/집 계약서 또는 항공(승선)티켓 등

③ 형집행자
- 수용 증명서(수용기관 또는 가까운 교도소, 구치소 민원실 방문하여 발급)

④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또는 가출신고 접수증 또는 그 외 행방불명을 확인할 수 있는 행정기관의 서류

⑤ 군입대 일시정지
- 입영사실 확인서 (입영통지서, 병무청 web site 내 입영일자/부대조회 자료,군복무 확인서,병적증명서,선발통지서,주민등록초본(병역 사항이 기재 되어있어야 함))
※ 그 외 직업군인 (여군, 부사관등)은 군정지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 정지 기본료 : 월 4,40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분실/파손 보험은 일시 정지 시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간 중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LGU+망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분실/파손 보험은 일시 정지 시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간 중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