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회원정보 |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이용할 수 있는 멜론 및 멜론 패밀리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Melon 회원정보 FAQ |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이용할 수 있는 멜론 및 멜론 패밀리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이용할 수 있는 멜론 및 멜론 패밀리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PC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사이트(멜론, 멜론티켓)

- Android 4.0/ iOS 3.4버전 이상의 멜론앱

- Android 1.1.4 / iOS 1.1.4버전 이상의 멜론티켓앱

- Android 2.5.5 / iOS 2.5.8 버전 이상의 아지톡앱

[카카오계정 로그인]이 제공되지 않은 멜론 및 멜론 패밀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Melon 회원정보 FAQ | 통합된 카카오계정으로 성인인증 했는데, 다시 재인증 받으라고 해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정책에 따라, 19금 컨텐츠 마크가 표기된 음원/영상을 재생하거나 다운로드 시 연 1회의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성인인증 후 19세 이상 나이확인이 되면, 정상적으로 멜론의 19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elon 회원정보 FAQ |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 알림 받기 란 무엇인가요?
통합 전 멜론 및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시, 고객님께서 이전에 로그인 한 적이 없는 기기 혹은 해외에서 로그인한 기록을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혹은 휴대폰을 통해 카카오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리는 기능입니다.

새로운 환경의 기준은 고객님이 이전에 로그인 하지 않았던 디바이스와 해외에서의 로그인 입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 한 기록을 알고 싶으시면,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 알림 받기를 설정해 주세요.

카카오계정 로그인 알림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Melon 회원정보 FAQ |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번호를 변경한 경우, 어떻게2단계 인증을 진행 하나요?

2단계 인증에 사용하는 휴대폰을 분실했거나, 번호가 변경 된 경우, 2단계 인증 시 설정하신 비상연락용 이메일을 통해 수신 된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 페이지 하단 이메일 인증 선택 > 이메일 인증번호 확인 및 입력 > 로그인 완료.

휴대폰 번호가 변경 된 경우에는, 최신정보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 멜론 2단계 인증 설정은 통합 전 멜론 및 카카오계정에 한하여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Melon 회원정보 FAQ | 웹사이트에서는 간편로그인을 할 수 없나요?
멜론 웹사이트는 일반로그인 기능만 지원합니다.

PC에서 사용하는 웹사이트는 공공의 장소 이용이 빈번히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간편로그인 기능이 제한됩니다.



Melon 회원정보 FAQ | 멜론아이디를 카카오계정으로 통합했는데, 취소하고 다른 멜론아이디로 다시 통합할 수 있나요?
사용 중인 멜론아이디를 카카오계정으로 통합 완료한 후에는 통합을 취소하거나 다른 멜론아이디로 다시 통합할 수 없습니다.

단, 통합 완료 후 멜론서비스만 탈퇴하는 경우 기존 멜론아이디는 삭제되며(복구 불가)

해당 카카오계정으로 멜론서비스 재이용 시 다른 멜론아이디와 통합 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