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 결제/해지/환불 | 안드로이드 타블렛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안드로이드 타블렛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휴대폰 SKT/KT/LG U+/알뜰폰, 신용카드, 카카오페이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 T멤버십과의 제휴 종료로 2019.02.28일 이후로는 신규구매, 이용권변경, 결제방법 변경 시 T멤버십 할인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정기결제 일시정지 해제는 무엇인가요?   
일시정지된 정기결제이용권을 내 정보를 통해서 고객님이 직접 일시정지 해제를 하는 경우와 결제수단이 다시 결제 가능한 상태(예, SKT휴대폰 이용정지 해제, 신용카드 한도초과, KT/LG U+휴대폰 한도부족 등)가 될 때 다시 결제가 처리되고 이용권이 재시작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기결제 일시정지 해제가 된 이용권에 대해서는 멜론사이트(PC) > 내정보 > 내 이용권/결제정보 > 이용권 사용내역 > 정기결제 일시정지/해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정기결제 일시정지된 이용권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정기결제수단이 정상 이용이 가능한 상태가 되더라도 정기결제 일시정지된 이용권을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566-7727) 또는 1:1문의로 문의주세요.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곡 다운로드 목록은 어디에 있나요?   
곡 다운로드 목록은 마이뮤직>구매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곡 다운로드 목록은 1년 동안 보관되며 1년이 지나면 삭제됩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MP3 이용권으로 다운로드한 MP3 파일은 재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이용권을 통하여 다운로드한 MP3 파일은 마이뮤직>구매목록>MP3 메뉴에서 유료이용권 보유 여부와 무관하게 최초 다운로드일로부터 1년 간 재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리스트도 1년 간 보관됩니다.

또한 다운로드 후 PC 또는 타 기기로 전송하여 저장한 MP3 파일은 평생 소장 가능합니다.

※ DCF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신 경우 MP3 파일로 재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SKT T멤버십 30% 사용으로 이용권 예약변경을 신청했는데, 이용권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고 이용권해지가 되었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SKT T멤버십 할인으로 예약변경을 신청하신 후 타 이동통신사의 휴대폰으로 변경하시거나, 휴대폰이 아닌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이용권이 자동 해지됩니다.

* T멤버십과의 제휴 종료로 2019.02.28일 이후로는 신규구매, 이용권변경, 결제방법 변경 시 T멤버십 할인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멜론 익스트리밍/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해지 후에 다시 가입하려고 하는데 가입이 안돼요.   
멜론 익스트리밍/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는 SK텔레콤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SK텔레콤의 부가서비스 가입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부가서비스는 해지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30일이 지난 후 재가입을 해주세요.

※ 2019년 2월 26일부로 멜론 익스트리밍/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2019년 2월 25일까지 멜론 인증을 하지 않으면 인상 전 가격으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또한 가격 인상 전 이용요금으로 이용중이신 경우 2019년 2월 26일부터 서비스 해지 시 인상 전 요금으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Melon | 결제/해지/환불 FAQ | 안드로이드 멜론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할 때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SKT/KT/LG U+/알뜰폰, 신용카드, 카카오페이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 T멤버십과의 제휴 종료로 2019.02.28일 이후로는 신규구매, 이용권변경, 결제방법 변경 시 T멤버십 할인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