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 음질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FAQ | 음질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질 오류에는 끊김, 튐, 떨림, 꼬임, 잡음, 묵음 등 여러 현상이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 발견하신 오류가 있으시면 오류에 대한 설명 및 발생 지점(구간 정보)을 음원 정보와 함께 정확히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FAQ | 음악을 들으려니 다른 기기에서 스트리밍 중이라고 나와요.   
멜론은 ID 공유를 통한 불/편법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동일한 ID로 다수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앱에서 스트리밍 중 동일 ID로 PC Player에 로그인하여 동시 스트리밍을 시도할 경우, 두 채널 중 한 채널만 선택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동시 스트리밍 제한은 멜론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채널입니다.

- PC Player : Window Player / Mac Player

- 스마트폰 App : iPhone app ver 3.0 이상 , Android app ver 3.1 이상

- iPAD app ver 1.4 이상, Window 8 app

- BnTV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유의해 주세요.
또한 회원님의 정보가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을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 주세요.



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FAQ | 다운로드를 하려는데 본인확인이 필요한가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 보존 등)에 의해 이용권 구매 및 유료 서비스 이용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 확인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FAQ | 선물 받기를 해도 티켓이 생기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받은 선물은 마이뮤직> 음악메시지/선물> 받은 선물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받은 선물상세 페이지에서 [사용하기]를 클릭해야 이용권 사용이 시작됩니다.

단,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이미 이용중인 경우 선물 받은 이용권에 무제한 듣기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면 이용중인 이용권 종료 후에 [티켓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선물에 경우 선물 보낸 날로부터 93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받은 선물은 자동취소되며 선물 보낸 회원에게 결제 취소 처리가 됩니다.

(단, 결제수단으로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현금으로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선물 사용 유효기간 정보는 아래 영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웹: 멜론 홈>선물>마이뮤직>음악메시지/선물>받은선물



멜론 | 서비스문의 /오류 FAQ | 티켓 선물은 어떻게 보내나요?   
1. 멜론 이용권 구매페이지로 가세요.                                                                               

2. 원하는 티켓 이용권의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멜론 친구, 회원 검색, 휴대폰 번호 직접 입력을 통해 선물 받을 수신자를 추가하세요.

4. 멜론캐쉬, 멜론포인트, SKT 휴대폰 등 결제방법을 이용하여 선물하기를 결제하면 티켓 선물이 완료됩니다.

(단, 티켓 구매/선물은 일 5회/월 10회까지로 구매가 제한됩니다.)

티켓 선물에 경우 선물 보낸 날로부터 93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받은 선물은 자동취소되며 선물 보낸 회원에게 결제 취소 처리가 됩니다.

(단, 결제수단으로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현금으로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선물 사용 유효기간 정보는 아래 영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웹: 멜론 홈>선물>마이뮤직>음악메시지/선물>받은선물.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