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실시간 음악 감상 중 특정 곡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재생이 안 돼요.

[Melon FAQ] 실시간 음악 감상 중 특정 곡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재생이 안 돼요.
음악감상 중에 곡명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다음곡으로 넘어가는 현상은 일시적으로 서버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사용하는 인터넷 회선이 불안정하여 해당 곡을 불러오지 못한 경우 발생한 문제입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만약 같은 현상이 계속 반복 된다면, 불편하시더라도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1:1문의하기 클릭
- 문의전화 (평일 09:00 ~ 18:00) :1566-7727 (유료)



[Melon FAQ] 동일 ID로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한가요?
멜론은 ID 공유를 통한 불/편법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동일한 ID로 다수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앱에서 스트리밍 중 동일 ID로 PC Player에 로그인하여 동시 스트리밍을 시도할 경우, 두 채널 중 한 채널만 선택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동시 스트리밍 제한은 멜론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채널입니다.

- PC Player : Window Player / Mac Player
- 스마트폰 App : iPhone app ver 3.0 이상 , Android app ver 3.1 이상
- iPAD app ver 1.4. 이상, Window 8 app
- BnTV


[Melon FAQ] 선물을 받았는데 이용권을 사용하지 못하네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에서는 멜론모바일앱>마이뮤직>선물 메뉴에서 받은 선물을 확인하고 선물받은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멜론PC웹>마이뮤직>음악메시지/선물>선물 메뉴에서 받은 선물을 확인하고 [사용하기]를 클릭하시면 선물 받은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현재 사용인 경우 선물받은 이용권에 무제한 듣기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면 사용중인 이용권 종료 후 선물받은 이용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Melon FAQ] 30일권 선물은 어떻게 보내나요?
멜론 이용권 구매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보내실 30일권 이용권을 선택하여 [선물]버튼을 클릭하세요.

친구 추가를 통해 선물 받을 친구를 선택하세요.
휴대폰, 신용카드, 멜론캐쉬를 사용하여 결제를 하시면 선물이 완료됩니다


선선물을 보내실 때
곡은 동시에 10명까지 선택하여 보내실 수 있으며, 티켓 이용권은 동시에 5명까지 선택하여 보내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2명 이상 선물 시 멜론캐쉬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일권 이용권의 구매/선물은 일 5회/월 10회까지로 구매가 제한됩니다.)

곡, 티켓 선물에 경우 선물 보낸 날로부터 93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받은 선물은 자동취소되며 선물 보낸 회원에게 결제 취소 처리가 됩니다.

(단, 결제수단으로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현금으로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선물 사용 유효기간 정보는 아래 영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웹: 멜론 홈>선물>마이뮤직>음악메시지/선물>받은선물


[Melon FAQ] MP3 이용권으로 다운로드한 파일을 무료로 재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MP3 이용권으로 다운로드한 파일은 이용권보유 유무와 상관없이 무료로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MP3 정액제 이용권으로 다운로드한 MP3 파일의 목록은 마이뮤직 > 구매목록에 1년 동안 보관되며 1년이 지나면 삭제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