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매번 충전을 해야 하나요?

케이티 SHOP - 매번 충전을 해야 하나요?
KT닷컴에서 본인의 신용카드로 자동충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충전구분 : 자동충전(월 1회지정), 자동충전(지정금액 도달 시)
○ 충전시점 : 충전일 설정(월 중 하루), 잔액이 지정금액(2천, 5천, 1만원) 도달 시
○ 충전금액 : 1만, 2만, 3만, 4,만, 5만 원




케이티 SHOP - 자동충전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KT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전국 KT플라자 및 KT대리점에서도 자동충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티 SHOP - 다시 충전을 하려면 어디서 할 수 있나요?
① KT닷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ARS 이용하기 : 1500(KT 휴대폰 무료) 또는 010-7201-1500(유료)로 전화하여 충전
③ KT플라자/대리점 방문 : 전국 KT플라자/대리점에서 충전




케이티 SHOP - 1만원권 선불카드 3장을 충전해도 KT끼리 음성통화가 제공되나요?
1회 충전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KT 핸드폰끼리 무료 음성통화가 제공됩니다. (3 , 4만원 100분/ 5만원 200분 제공)





케이티 SHOP - 구매한 선불유심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① 신규가입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이 배송 전에 개통이 됩니다.
② 수령 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껐다 켜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③ 번호이동, 충전 미디엄, 충전 라이트 요금제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을 받으신 후 문자로 개통요청을 주시면 바로 개통 진행됩니다.
※ 문자개통요청
- 작성내용: ①고객명 ②생년월일 ③개통요청번호
- 수신번호: 010-2644-5048
- 운영 시간: 09:00~17:00(운영시간 외 접수내역은 다음 영업일에 순차로 도움드립니다)




케이티 SHOP - 1명이 선불유심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가입 가능한 회선 수는 선불유심 및 일반 핸드폰 회선(후불)을 포함하여 적용되며,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 가능한 회선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불 3회선까지 가입 가능한 고객이면 선/후불 합쳐 최대 3회선까지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외국인은 명의자 1명 당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케이티 SHOP - 선불유심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번호등록 실패라고 뜹니다.
① 사용하실 핸드폰 기계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 핸드폰 : 가까운 KT 플라자나 대리점에서 일반기변신청을 해야 선불유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심+제한 상태(핸드폰 보호서비스, 타유심 제한설정) : 고객센터(핸드폰 100번, 114번)를 통해 제한 설정 해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분실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2008년 이전에 출시된 단말기: 유심이동 불가로 선불유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LTE, SKT 3G 휴대폰)
   * LGU+ 휴대폰은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 가능
② 선불유심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이상 껐다 켜보세요.
   *핸드폰 모델별로 인식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③ 다른 핸드폰에 선불유심을 끼워 보세요. 만약 다른 핸드폰에서도 인식이 안되면 유심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KT닷컴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