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SHOP - 비밀번호가 뭔가요? 어디서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이며 KT매장 혹은 고객센터에서 초기화/ARS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케이티 SHOP - 사용하다가 일시정지를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케이티 SHOP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잔액이 0원인 경우, 잔액이 0원이 된 날(D)부터 D+14일까지만 수신이 가능합니다. 지속 이용을 위해서는, D+14일 이내에 재충전 하셔야 합니다.
케이티 SHOP - 선불유심을 사용하면서 데이터를 더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충전데이터 플러스를 가입 하시면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가입채널은 KT매장(대리점/플라자/지사) 및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KT 114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케이티 SHOP - 선불유심으로도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을 사용할 수 있나요?
글로벌로밍/소액결제/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케이티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변경된 명의로 남은 잔여금액이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케이티 SHOP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한 금액은 취소 또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케이티 SHOP - 보유 유심 사용하여 선불 유심 가입 할 수 있나요?
기존 사용하던 유심 초기화 후 선불 유심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의 '금융서비스' 발급 이력이 있는 USIM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케이티 SHOP - 잔액알림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 및 문자 안내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안내(설정필요)
- 음성으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전 (설정방법 : ARS 1500)
- 문자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후 (설정방법 : ARS, 대리점(개통시 팝업), KT닷컴, 모바일고객센터(어플))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