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SHOP - 집전화에 가입하면 전화기는 무료제공 인가요?
아닙니다. 전화기는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전화 단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님이 직접 구입하셔야 합니다.
케이티 SHOP - 집전화를 가입했습니다. 언제 개통되나요?
주문 완료 후,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전화상담을 통해 최종 확인한 날짜에 개통 됩니다. 개통일이 궁금하거나, 변경이 필요하다면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으로 문의 주세요.
케이티 SHOP - 집전화 가입 시 제공되는 혜택이 있나요?
집전화 3000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만 특별하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 제공됩니다. 3000요금제 가입으로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3,000분 무료 통화 이용하시고 사은품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티 SHOP - 전화 가입 시 번호는 어떻게 부여되나요?
KT닷컴에서 집전화 가입 시 희망번호 뒷자리를 3개까지 지정하여 입력해 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시 가능한 번호로 안내해 드립니다.
KT닷컴에서 본인인증 후 바로 가입 시 전화번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티 SHOP - 가입비형 KT 집전화와 설비비형 KT 집전화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설비비형 전화
2001년 4월 15일 이전에 설비투자에 소요되는 설비비를 부담하고 전화설치 및 개통에 따른 장치비를 납부하는 대신, 계약해지 시 부담한 설비비를 반환하는 조건으로 가입한 일반전화 청약유형입니다.
※ 2001.4.15 신규가입 폐지되었습니다. (기존 설비비형고객 유지)
※ 해지시 설비비 환급 가능합니다.
○ 가입비형 전화
기본료 월 5,200원 (8급지 이상 기준, 급지별 차등적용)원으로, 전화통화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케이티 SHOP - 집전화 가입비는 얼마인가요?
집전화 신규 가입 시 가입비는 없으며, 출동비 27,500원이 부과됩니다.
케이티 SHOP - tv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국번 없이 100번, 타사 휴대폰에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