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 셋톱박스 전원은 항상 켜두어야 하나요?

올레 kt TV - 셋톱박스 전원은 항상 켜두어야 하나요?
셋톱박스는 사용하지 않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대기모드로 들어갑니다. (단, 대기모드로 설정한 경우에 한함)
뒤쪽의 전원스위치를 완전히 끄게 되면, 다시 재부팅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PC의 인터넷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력소모량도 그리 크지 않으므로 특별한 사유 이외에는 항상 켜두시고 TV 전원만 끄고 이용하시는게 편리합니다.






올레 kt TV -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 구입가능한가요?

KT 고객센터(100번)로 전화하시면 2~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ㆍ 일반 리모컨 10,000원, 스마트/UHD/지니 TV 셋톱박스 리모컨 20,000원 발생
ㆍ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됨






올레 kt TV [tv] tv로 실시간 방송도 볼 수 있나요?

지니 TV Live, 지니 TV스카이라이프 서비스로 이용하시면 지상파(KBS1, KBS2, MBC, SBS, EBS)방송 외 다양한 채널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Why Genie TV > 채널편성표에서 상품 선택 후 채널 확인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 이용자번호(핀번호) 변경하는 방법은?
TV의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 방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비밀번호(성인인증), 구매인증 변경

위 경로통해 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고객센터(☎1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올레 kt TV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니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올레 kt TV - 비밀번호(PIN)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시 변경이 안된다면 지니 TV 명의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