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보다가 공중파방송으로 전환방법은 무엇인가요?

올레 kt TV [tv]보다가 공중파방송으로 전환방법은 무엇인가요?
통합 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TV로 모드전환 후 해당 공중파방송 숫자버튼 누르면 됩니다.

집에 있는 TV리모컨으로 이용할때 : 외부입력이나 TV/비디오 버튼으로 전환합니다.
단, 리모컨 기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tv]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지니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또는 KT 인터넷 요금)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셋톱박스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안되나요?

셋톱박스 전면의 전원을 끄는 것은 관계없으며, 후면의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단, 셋톱박스에 따라 이용 사항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계(장비)가 있나요?

케이블TV 방송이나 디지털위성방송을 이용하려면 컨버터나 셋톱박스가 필요 하듯이 지니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셋톱박스가 꼭 필요합니다.
지니 TV 서비스에 약정으로 가입하시면 약정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 및 셋탑박스 잔여할부금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신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의 남은 할부금(할인 반환금) 관련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번)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 무료 이용 기간 중에는 모든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가 무료인가요?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컨텐츠는 무료, 유료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최신영화 등 건당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콘텐츠가 있으며, 지니 TV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료 이용 기간과 상관 없이 이용하시는 유료 콘텐츠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시청 전에 결제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고객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