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KT TV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셋톱박스와 USB 메모리 간 호환성 문제 또는 외장메모리의 전원부족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 후, 다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호환성을 확인해주세요
 - 셋톱박스에서 지원 가능한 USB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을 확인
 - 현재 셋톱박스에서 지원하고 있는 파일 시스템은 FAT, FAT32, NTFS 이니 해당 파일 시스템이 아닌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ex.ex-FAT 형식 미지원)
② USB외장 메모리의 필요 전원 확인 해주세요
 - 대용량 외장하드의 경우 별도의 외부전원을 확인
 




KT TV tv] 셋톱박스 전원을 자동으로 ON/OFF 하고싶어요
셋톱박스의 전원 켜지는 시간과 꺼지는 시간을 설정하면 해당시간에 셋톱박스가 자동으로ON/OFF됩니다.(단, 셋톱박스만 전원 ON/OFF되며 TV는 제어안됨)
■경로 : 메뉴(홈버튼)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전원  





KT TV [tv] 특정 콘텐츠 시청 시 화면 잔상이 발생해요

VOD(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작사의 인코더 설정 오류로 특정 콘텐츠 및 재생시간(위치)에 화면 잔상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KT TV [tv]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안나와요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음성이 정상적으로 들리고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
① TV 뒤쪽과 셋톱박스 뒤의 HDMI 케이블(컴포지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뺏다 다시 연결해주세요.
②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KT TV  [tv] 블루투스 연결은 몇개 까지 가능한가요?
블루투스 장치(키보드,마우스,오디오)의 경우 최대 3개까지 동시연결 가능하며 오디오 장치는 1:1방식으로 1개만 연결 가능 합니다.





KT TV [tv] 수신카드 오류 팝업이 떠요
수신카드가 빠졌거나 잘못 삽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우측면에 있는 수신카드를 뺐다가 다시 삽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KT TV [tv] 최근 시청한 VOD(영상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마이메뉴를 이용하면 최근 시청 목록 및 VOD(영상 콘텐츠) 구매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경로 : 마이메뉴>최근 시청 목록, 마이메뉴 > 구매 내역보기
지니 TV 셋톱박스기/지니 TV 셋톱박스 UHD  : 우리집 tv > 최근시청목록, 구매 내역보기 확인가능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