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스넷] 사업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인터넷 [포스넷] 사업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사업자, 법인, 외국인 등 전 고객 가능합니다.





KT 인터넷 [포스넷] 복지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이용료 무약정 금액의 30% 할인됩니다.




KT 인터넷 [선불인터넷] 기간 만료 후 연장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동일상품(동일속도, 동일기간) 또는 동일속도로 1개월 연장 가능하며 이용 만료 당일까지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인터넷 [선불인터넷] 복지 할인이 가능한가요?

선불인터넷은 결합, 복지, 패밀리 할인 등 결합을 포함한 모든 할인이 제외됩니다.




KT 인터넷 [선불인터넷] 어떤 상품인가요?
인터넷 상품 신청시 요금을 완납하고 이용기간 만료 후 자동해지되어 요금명세서 및 해지신청서 없는 인터넷 입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KT 인터넷의 DNS 서버 주소는 168.126.63.1과 168.126.63.2입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공유기가 고장났습니다. 수리해주세요.

KT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장비 이 외의 고객님의 소유 단말 고장일 경우 점검이 어렵습니다. 해당 제조사로 문의 및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방문 시 KT 서비스/장비와 관계없는 고객님 댁내 사유로 인한 출동인 경우 출동비 15,000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KT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하시기 전에 아래 경로를 통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ㆍ고객센터  100번 또는 지역번호 + 100번
ㆍ KT닷컴>고객지원> 셀프진단 및 A/S신청 > 인터넷/TV 고장진단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