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 고장난 기간은 요금을 감액 해주나요?
KT 상품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장신고 후 일정 시간 내에 고장해소가 되지 않을 경우 보상처리 기준에 따라 조치하여 드립니다.
KT 인터넷 - 공유기를 사용하게되면 속도가 떨어지나요?
공유기를 통하여 동시에 여러 대의 PC로 인터넷에 접속하면 속도가 분할되어 제공되므로 속도 지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패밀리] 회선도 결합할 수 있나요?
패밀리 자회선 고객도 홈 결합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기본 할인 및 T/M 추가 결합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LTE/3G 뭉치면올레, 총액결합할인만 가능합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개통 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속도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거나 설치가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통신사업자가 인터넷 제공이 불가능함을
한국통신사업자합회(KTOA)로 부터 확인된
건물에 한하여 KT에서 최대 100Mbps 속도로 제공가능합니다.(초고속 인터넷 보편적 역무)
단, 서비스 제공 대상지역은 대한민국 영토에 한정합니다.
KT 인터넷 - 지난달에 인터넷 해지 신청했는데 이번달에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인터넷 요금제는 후불제로 이번 달에 이용하신 요금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따라서 해지 전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다음 달에 한 번 더 청구됩니다.
KT 인터넷 - 3년 계약으로 [인터넷] 가입 시 모뎀임대료를 타사는 면제해주는데 KT는 왜 받나요?
3년 이상 약정하여 신규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모뎀임대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3년 이내 해지한 경우에는 면제받은 모뎀임대료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KT 인터넷 - 전화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인터넷 상품 신청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KT 인터넷 - 임대모뎀 3년 이상 이용 시 고객 소유가 되나요?
모뎀은 3년간 임대료를 납부하시게 되면 그 이후에는 무상으로 임대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장비는 KT 소유이며, 모뎀 소유권이 고객님께 양도되는 것은 아닙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