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결제/해지/환불] 이용권 구매 화면에 SK pay 결제방법이 보이지 않는데, SK pay 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LO 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FLO 본인인증 : 설정 > 정보관리 > 본인인증
플로 [결제/해지/환불] 미성년자도 SK pay 로 결제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은 SK pay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SK pay 등록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FLO 에서 등록/사용가능한 SK pay 결제수단은 신용/체크카드가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
1) 시티카드, 법인카드를 제외한 국내 발급된 모든 카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법인카드 중에도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토스카드(BC카드)는 등록 가능하지만, 토스 머니 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SK pay 결제수단 등록 시, 타인명의 신용카드도 등록할 수 있나요?
반드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해, FLO 에서 인증한 본인 정보와 SK pay에 등록할 신용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지를 확인 후 등록하게 됩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이용권 구매할 때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용권을 구매하실 때, 기존의 결제방법에 SK pay 가 추가되어, SK pay 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립을 수정할 경우 정산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나요?
매월 1일 00:30 까지의 클립 총합을 기준으로 이전 달 정산 여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업로드한 클립(5분 이상)을 다음 달 1일 00:00~00:30 시간대에 5분 미만으로 클립 수정 시 청취월 에피소드 최종 클립 총합은 5분 미만이 되며, 정산 제외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에피소드 클립을 등록했는데 '준비' 상태로 나와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클립 파일을 등록할 경우 자동으로 트랜스코딩이 진행됩니다.
클립 등록 후 '준비'는 아직 트랜스코딩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준비' → '사용'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
최대 용량(400MB) 기준으로 트랜스코딩 소요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립 등록 시 트랜스코딩 소요 시간]
- 음량 평준화 체크 시 : 약 30분 이내
- 음량 평준화 미체크 시 : 약 10분 이내
* 음량 평준화
음량의 평균 레벨을 -14LUFS로 만들어, 다른 콘텐츠와의 음량 편차를 줄여줍니다.
ASMR 콘텐츠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클립 등록 파일 기준]
- 파일 용량 : 400MB 이하
- 파일 형식(확장자) : MP3, FLAC, WAV, M4A
등록 가능한 클립 파일 형식(확장자)이 아닌 파일 이름만 MP3, FLAC, WAV, M4A로 변경 후 클립 등록을 하실 경우 정상적인 트랜스코딩이 어려워 '준비' 상태로 유지되므로 기준에 따라 클립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O FAQ: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