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ECO]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 회원가입 시 [ 이미 회원가입 하신 사용자 입니다 ]라고 안내 창이 뜨는 이유는
해당 주민등록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은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파세코에 가입한 적이 없는 경우 1:1고객문의로 문의하시면, 회원가입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로그인시 자꾸 보안경고창이 떠요
■ 로그인시 보안경고창이 뜨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웹브라우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 보안과 비보안 모드 사이를 전환할 때 경고 ] 부분의 체크박스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PASECO] 로그아웃이 안돼요
■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에서 [ 파일 삭제 ]버튼 클릭합니다.
[PASECO] 회원가입 시 에러 메시지가 자꾸 나와요
■신규가입 시 발생한 에러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후에 회원가입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에러가 반복 발생할 경우 정확한 에러 메시지를 1:1고객문의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회원님의 정확한 ID와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여러 번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신 경우는 가장 최근의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므로 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새 임시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 휴대폰 전송 ]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PASECO] 파세코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파세코 회원 탈퇴는, 사이트내에서 회원님이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1. 파세코 회원 ID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로 이동합니다.
2. 왼쪽 메뉴 중 [ 회원정보관리 ] > [ 회원탈퇴 ]를 클릭합니다.
3. 회원탈퇴 신청서를 작성한 후, 회원탈퇴를 완료 합니다.
※ 회원 탈퇴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PASECO]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 탈퇴가 되면,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가 자동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1:1고객문의로 연락 후 회원 탈퇴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실 경우에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로 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파세코 FAQ : https://www.paseco.co.kr/service/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