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ECO] 빌트인 냉동/냉장고 버튼불능 및 전원 관련
==> 빌트인 냉동/냉장고 전원 및 버튼 불능에 대해 간단히 작성하겠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1) 인공지능 설정시 (ON시) : 버튼이 동작하지 않는다 하는 접수
==> 인공지능 작동상태에서는 급속냉동/급속냉장/냉장온도/냉동온도/저온향균 기능들을 설정이 불가 합니다.
(인공지능 상태에서는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해제시 버튼 동작가능
2) 저온항균 기능설정 (전원 불량이라는 접수)
==> 저온항균 기능이 설정되면 (저온항균 표시LED)에 점등이 됩니다.
저온항균 설정을 하면 어느시점에서는 표시창에 전원이 소등됩니다..
복귀시에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표시창이 점등됩니다.
[PASECO] 회원가입시 비실명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회원가입 시 비실명으로 나오는 경우는 회원정보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한국신용평가정보 실명DB에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 실명확인 방법 ]
1. 회원가입시 비실명으로 나오는 경우 실명확인 사이트에서 "개인실명확인"을 진행 후 다시 프리먼트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미 회원가입이 된 회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해서는 실명확인 사이트에서 "개인실명확인"을 진행 후 회원정보관리에서 실명확인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 ] > [ 회원정보관리 ] > [ 회원정보수정 ] > [ 실명인증 신청 ]
3. 실명확인기관 : 한국신용평가정보(www.namecheck.co.kr)
[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1. 회원님의 자료가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보유한 개인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등록 되어있지 않은 경우
2. 회원님의 자료가 전산망에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
3.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PASECO]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수정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 좌측 메뉴의 [ 회원정보관리 ] > [ 회원정보수정 ]에서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E-mail,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학교명, 학년 등 수정 가능)
[PASECO] 아이디는 변경 가능하나요?
■ 가입시 등록한 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ID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탈퇴 신청을 하시고, 다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름을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 개인정보 중 이름[가입자명]은 회원님이 직접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현재 회원님의 이름(가입자명)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에는 파세코 1:1고객문의로 연락주십시오.
확인 후 정확한 이름으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 ID 찾기 ]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여부와 함께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W 찾기 ]
비밀번호는[ 휴대폰 전송 ] 으로찾으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전송 ]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생 해 드립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1:1고객문의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출처: 파세코 FAQ : https://www.paseco.co.kr/service/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