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ECO] 가스쿡탑-점화가 안될때.
1. 버너의 불꽃구멍이 막혀 있을시 불꽃구멍을 청소해준다.
2. 버너헤드 조립을 바르게 조립한다.
3. 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다.
[PASECO] 가스쿡탑-전체점화불량-스파크 안튐니다.
PUSG 와 버너 주변을 마른 수건으로 깨긋이 닦아준다
[PASECO] 가스쿡탑-손잡이 헛돕니다.
점화 손잡이 부분이 파손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PASECO] 가스쿡탑-불꽃이 노란색
밀폐된 공간에서 오래 사용한경우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킨다.
[PASECO] 가스쿡탑-사용중 저절로 꺼짐
자동차단안전장치 부분이 젖어있는경우 저절로 꺼지므로 자동차단안전장치를 마른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준다.
[PASECO] 가스쿡탑-불꽃이 안정되지 않다.
지정된 가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LNG,LPG)확인한다.
[PASECO] 비데-필터 교체시기.
필터의 교환시기는 6개월 마다 한번씩 해주시면 됩니다
방문 교체를 원하실 경우 당사 대표전화 1588-1336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됩니다.
[PASECO] 비데-노즐청소방법.
전원플러그를 콘센트를 뽑고 변좌 시트를 열고, 노즐을 살짝 손으로 앞으로 당겨 부드러운 스펀지나 천,솔등을 물을 묻혀 노즐을 가볍게 닦아 주시면 됩니다.
[PASECO] 비데-비데사용후 노즐에서 물이 떨어져요
파세코 비데는 사용후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해주는 자동세정 기능이 있습니다.
노즐의 오물을 제거해 주어 항상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채용한 기능입니다.
출처: 파세코 FAQ : https://www.paseco.co.kr/service/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