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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