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1)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시고 허브를 뺏다 다시 꽂아 주세요.
2)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플러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플러그가 꺼지면 기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가스잠그미는 부모님 댁에 인터넷이 있으면 설치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U+스마트홈 앱 내 감지 항목 설정에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대기전력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플러그의 대기전력 차단은 상세 페이지 대기전력 설정을 하신 후, 자동 제어 설정에서 플러그에 연결된 가전제품이 꺼지면, 해당 플러그를 OFF 하도록 설정하시면 됩니다.
단, 가전기기별 대기전력 값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연결된 가전 제품을 바꾸시면 대기전력을 새로 설정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차단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가전제품을 실행하고 싶은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음성 명령 후 AI스피커가 "네, 알겠어요."라고 대답했는데, 작동하지 않았다면, AI리모컨에 전달된 명령이 가전제품까지 전달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AI리모컨이 가전제품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건 아닌지, 가전제품과 AI리모컨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AI스피커가 "네, 알겠어요." 이외의 대답을 했다면 명령어를 잘못 인식한 경우입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말해 주세요.
3. 새로운 가전제품으로 교체한 후 AI리모컨에 다시 등록했다면,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거실에 AI리모컨을 설치하여 거실에 있는 TV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있는 TV도 AI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은 적외선(IR) 방식으로, 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야 합니다.
안방에 있는 TV를 AI리모컨으로 사용하려면 안방에 AI리모컨 한 대를 추가 설치해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