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청소년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분들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로 법정대리인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