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데 실명인증 오류가 났어요.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음성사서함이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기는 [통화도우미 App] 설치 후 음성사서함 > 서비스설정 체크 > 음성사서함 전환선택 > 저장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피쳐폰의 경우, *52 통화 안내 멘트 후에 종료를 누르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만 14세 미만 가입자라고 나오는데, 부모님의 동의를 어떻게 받나요?

명의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는 하단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님)께 가입 동의를 받은 후, 가입 화면에서 부모님의 인증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