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희망온도를 설정해도 에어컨 희망온도가 변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희망온도를 설정하고 반드시 적용 버튼을 눌러야 희망온도가 제품에 반영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을 처음 쓰시는 고객이시라면 앱에서 스마트홈 서비스 인증을 통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 U+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 추가 요금 없이 장치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 누출도 체크되나요?

가스잠그미는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