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사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사용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기기명을 각각 수정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을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면, 이용요금이 청구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를 연속해서 조작한 경우라면, 모터 보호 모드가 작동되어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것입니다.
30분 정도 여유를 둔 후,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