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해지] U+ 인터넷 홈서비스 가입상품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LG U+ 해지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cancel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가입] U+TV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U+인터넷에 가입해야 하나요?
신규로 U+TV 단독상품을 가입할 경우에는 인터넷 없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U+TV 단독상품은 U+인터넷 개통이 가능한 지역에 한하여 제공이 가능하며 이용환경에 따라 개통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가입] 휴대폰 가입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방문인에 따른 가입 구비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U+ 가입 구비서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한 사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가입 상담 신청만 가능하여 취소신청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해지] 택배센터에서 단말기를 수거하러 안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지하시면 전문수거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고 약 7~10일 정도 후 기사 분이 방문하는 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고객님 일정에 맞춰 장비수거 할 수 있도록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수거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해지] 해지후 단말을 분실하여 요금이 청구되었는데요. 다시 찾았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단말분실로 인해 요금이 청구된 후 다시 찾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단말수거 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납부] U+모바일(휴대폰) 미납으로 발신 정지가 되었습니다. 수신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휴대폰 정지의 경우 수신정지는 미납 정지일로부터 21일 후 정지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