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TV [한눈에쇼핑] 관심 있는 상품을 따로 보고 싶어요.

LG 유플러스 TV [한눈에쇼핑] 관심 있는 상품을 따로 보고 싶어요.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하면 해당하는 상품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설정해 주세요.
           
▶ 관심 상품 카테고리 설정 방법
[마이메뉴]→ [관심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해 주세요.
‘U+추천’ 메뉴에 ‘개인화 추천’이 생기고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LG 유플러스 TV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LG 유플러스 TV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LG 유플러스 TV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