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TV [디즈니+] U+ 디즈니+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어요.
먼저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디즈니+ 앱에 로그인하면, 디즈니+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홈페이지에서 계정 등록하기]
아래에 있는 URL(인터넷 주소)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안내에 따라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 U+홈페이지 : www.lguplus.com/ent/fiveg/DisneyPop.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TV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U+에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단,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등 U+가 아닌 다른 곳에서 디즈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으려면, 기존 결제 정보를 반드시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TV [디즈니+] 디즈니+ 이용 중 U+ 홈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는 경우 디즈니+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U+ 홈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면,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TV [아이들나라 영어 유치원] 영상과 관련된 내용을 퀴즈로 풀며 복습하고 싶어요. 어떻게 퀴즈를 풀 수 있나요 ?
포스터에 '퀴즈'가 표기된 콘텐츠를 시청한 후, [퀴즈풀기] 버튼을 누르면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이미 시청한 콘텐츠라면 선택 후, [퀴즈 풀기] 버튼을 눌러 바로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