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구글 Nest Hub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사 Wi-fi도 가능)
Wi-fi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는 휴대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기능을 이용해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Wi-fi를 껐다 켜면 Nest Hub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니요, Wi-fi 꺼졌다 켜지면서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Wi-fi로 스피커 연결을 재설정해 주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홈앱에서 ‘디바이스 선택’ → 오른쪽 상단 설정 → Wi-fi 정보 삭제
Wi-fi 삭제 후에도 재설정이 안되면 공장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공장초기화는 방법은 스피커의 오른쪽 후면 볼륨 상/하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 화면을 확인 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에 가입할 때 혜택이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가입 시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을 7% 할인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