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최초 설정 시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연결안함]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후 U+tv와 연결을 원하는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기기설정] → [U+tv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 겉면의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 주세요. 기기의 초기화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 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느 정도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를 25도라 가정할 때 설치 위치로부터 직선거리 최대 7미터, 최대 170도 범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작감지센서는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센서입니다.
  
▶ 주요기능
- 24시간 움직임을 감지하여 스마트폰으로 알림 제공
- 사람 또는 사물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 감지 가능
- 시야각이 170도에 이르는 광각센서를 사용해  넓은 면적 감지
- 설치된 위치의 정확한 조도를 앱에서 확인 가능
- 맘카 Easy, 도어센서와 함께 앱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 이용 가능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가 움직임 감지할 때 맘카 Easy가 경보음을 울리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메시지의 버튼을 눌러 112에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