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 사용하고 있는 대중교통안심카드를 다른 사람과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1인 1카드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타인에게 양도/양수 할 수 없습니다.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도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 등록 시 소득공제와 마일리지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시면,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드번호 등록 후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등록을 각각 체크하여 등록하셔야 합니다.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구매 후 분실/도난 서비스를 등록 하지 않았는데 카드를 분실했어요. 분실신고 할 수 있나요?
반드시 분실/도난 서비스가 등록되어있어야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잔액환불이 완료되었는데 분실신고 시점이 잔액과 환불된 잔액이 상이한데요?
분실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 기준의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금액으로 환급되므로 환급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를 재사용등록했는데 카드는 언제쯤 사용할수 있나요?
재사용 등록 후(카드 잔액 0원처리) 익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별 상황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왜 재사용등록(0원처리)하고 잔액을 계좌로 받아야 하나요?
분실등록(신고) 시점에 잔액환불의 절차가 진행되어 이미 잔액환불이 고객계좌로 입금되었거나 입금 예정임으로 재사용 등록시에는 잔액을 0원 처리 후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합니다.
T머니 - 티머니onda 결제가 2번되었어요
택시요금 이중 결제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티머니onda 고객센터 1644-063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12시~13시 )로 연락주시면 이중결제 여부
확인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주실때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T머니 - 티머니onda 호출 탑승 후 물건을 두고 내렸어요
티머니onda 앱에서 직접 탑승했던 차량의 택시기사님에게 연락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티머니onda 앱을 실행합니다.
2. 왼쪽 상단 전체 메뉴를 선택한 다음
3. [탑승 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차량번호 및 전화번호 조회가 됩니다.
※ 기사님의 연락처는 24시간만 노출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24시간 경과로 탑승차량의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1644-0635) 로 연락 후 차량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차량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는 호출일시 및 출도착지를 확인해주셔도 됩니다.
분실물을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