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U+ mobile -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가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HD영상통화] HD영상통화는 3G 영상통화 가입자랑 통화하면 어떻게 되는지요?
HD영상통화는 자사, 타사 구분없이 기존3G 영상통화 가입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U+ mobile -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U+ mobile -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가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HD영상통화] HD영상통화는 3G 영상통화 가입자랑 통화하면 어떻게 되는지요?
HD영상통화는 자사, 타사 구분없이 기존3G 영상통화 가입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U+ mobile -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