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디서 재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디서 재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다운로드 받은 MP3는 엠넷 App, 엠넷닷컴의 다운로드 보관함에 1년간 보관되며, 무료로 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 경과 시 삭제 됨)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유플러스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유플러스 모바일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음악감상 서비스] 스트리밍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엠넷닷컴(http://www.mnet.com), 엠넷 APP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80%, 100%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를 이용하셨습니다.

8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