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 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을 OFF로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 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을 OFF로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