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스마트폰뱅킹에서 USIM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은 휴대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마트폰뱅킹(모바일뱅킹)은 신한은행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중은행과 증권사, 공공기관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202211247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매장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하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스마트폰뱅킹에서 USIM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은 휴대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마트폰뱅킹(모바일뱅킹)은 신한은행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중은행과 증권사, 공공기관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202211247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매장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하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