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유플러스 모바일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