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시고, 휴대폰에 설치된 PASS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해지 고객은 일반 본인확인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유플러스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차단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습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가입이 되지 않은 건가요?

차단 알림은 실명 확인 시 인증이 거부되어 실명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실명 확인 거부 시 가입되지 않지만 실명인증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이 되었거나 비실명으로 가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차단 알림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로 실명 확인 시도가 이루어졌음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사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도용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인가요?

원내비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정보이용료와 가입비용이 없습니다.
U+통신사 이용자의 경우, 데이터통화료 또한 전체 무료로 제공되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