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을 신청하였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이 되나요?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하지 못하나요?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하지 못하나요?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일반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13,2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1.98원(00~19시) / 1.65원(19시~24시)
○ 제공 혜택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문자메시지 50건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통화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무제한정액제, 인사말필링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시에도 결제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무료공제 월 1건 과 월 벨/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일반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13,2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1.98원(00~19시) / 1.65원(19시~24시)
○ 제공 혜택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문자메시지 50건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통화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무제한정액제, 인사말필링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시에도 결제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무료공제 월 1건 과 월 벨/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