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슈퍼스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틀 이상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문자함을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주세요.
스팸 문자함에도 없을 경우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로 연락 주세요.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① 휴대폰에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눌러 주세요.
② 'U+멤버스'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 기존 'U+멤버십'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U+멤버스로 바뀝니다.
※ 애플 앱 스토어는 2018년 2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