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유플러스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슈퍼스탁]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봇이 분석한 유망 주식을 비롯해 일간, 월간 주식 포트폴리오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매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유플러스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슈퍼스탁]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봇이 분석한 유망 주식을 비롯해 일간, 월간 주식 포트폴리오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매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