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인증 요청 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짧게는 몇 분, 길게는 며칠까지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 요청이 왔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세요.  
[대기중인 서명정보]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