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유플러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유플러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