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로그인] ‘PASS’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해지 되나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PASS’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앱이 설치가 되어야 가입이 되나요?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죠?
처음 등록할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SS 로그인] 접속 후 목록 중 원하는 사이트를 눌러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PASS 로그인]→[보안]→[비밀번호 자동변경]→원하는 사이트 오른쪽 ‘상세’ 버튼을 누르면 실패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SMS 수신이 안되었나요?
이동통신사의 일시적인 오류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재시도 이후에도 수신이 안된다면 스팸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계정 관리 : 다양한 사이트의 계정을 한곳에 모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PASS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자동변경 : 주기를 설정하면 선택한 사이트의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어,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전환방지 : 사이트에 자동으로 로그인하여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20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9세 이하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