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모바일tv] 소셜미디어(SNS) ID로 이용하다가 정회원 전환을 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한 고객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U+모바일tv 및 U+비디오포털 앱에서 이용한 U+ID가 있는 상태입니다.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을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분명히 벨/연결음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나요?
LTE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네트워크 모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모바일tv 및 U+비디오포털 앱에서 이용한 U+ID가 있는 상태입니다.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을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분명히 벨/연결음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나요?
LTE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네트워크 모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